본문 바로가기

소식/까만거북이 이야기

자대배치 받았습니다. :)

필승!

안녕하세요. 까만거북이입니다.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부터 2009년 10월 26일 월요일까지 3박 4일 휴가를 받았습니다.

첫 외박을 받은 후, 무얼 했는지 모르게 시간이 가더니, 어느새 자대배치도 받고, 자대배치 후 첫 휴가를 받았습니다.
첫 외박 후에는 특기학교에서 운전만 배웠고, 2주 전 쯤에 '서산'으로 자대배치를 받았습니다.
자대를 지망할 수 있는 공군 특성상, 제 집이 인천에 있어 보다 가까운 서산으로 지원하였지요.

아직은 부대에서 막내이기 때문에 쉽지 않지만, 2주 정도 지나서는 그럭저럭 적응하였고, 공군이기 때문에 이렇게 금방 휴가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군에 입대하기 전에는 시설이 가장 좋다는 공군에 입대해서 부대 내에서 블로그 유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만, 막상 자대 배치를 받자 일명 사지방(사이버지식정보방)이 가까이에 있기는 하지만, 아직 막내이기 때문에 적어도 내년 7월 쯔음은 되어야 사지방에서 키보드를 두드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운전병이기에 금방 운전을 하리라 생각했지만, 적어도 내년 3월 정도가 되어야 임무를 맡아 운전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이번 휴가 때에는 사람들을 만나기보다 혼자 음악을 매우 듣고 싶었기에 주로 음악을 듣는 데에 시간을 할애했고, 동시에 그 동안 업로드하지 못했던 9월, 10월 모의고사 자료와 고3 2005년 모의고사 자료를 업로드하는 데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저는 음악 듣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다만, 가요나 음악을 두루두루 듣기보다는 편식을 하는 편이지요.
어떤 장르를 좋아하느냐라고 물어보면, 우물쭈물거리다가는 좋아하는 가수 이름을 그냥 말하거나 굳이 말하자면, 부드러운 락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좋아하는 국내 가수로는 이수영, 자우림, 크라잉넛 등이 있고, 해외로는 지금은 조용한 영국의 QUEEN이나 비틀즈 음악을 좋아합니다.
특히, 퀸과 이수영의 열렬한 팬인데, 이번에 마침 이수영씨께서 신보 10집을 들고 나오셔서 대단히 반가웠습니다. :)
다만, 아직 음반을 주문하지 못하고, 부대에 CDP는 가져가지만, 음반을 가져가지 못하는 것이 매우 아쉬울 뿐이네요. :(

위에 좋아하는 국내 가수를 쓰기는 했지만, 주로 옛날 노래들을 마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좀 많이 옛날 노래로 넘어가서 이선희씨나 심지어는 산울림, 송골매 등의 음악을 듣기도 하지요.
인디 쪽은 아직 문외한이기는 해도 언니네이발관은 정말 좋아하며, 화이팅대디 역시 매우 좋아합니다.

갑자기 음악 이야기가 나와서 글이 길어졌네요.
다음 휴가는 5주 후에 받게 되어서 11월 27일 쯔음이 될 것 같습니다.
그 때, 좀 더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더군요.
18일 정도인 것 같은데, 제 동생도 고3이여서 부대에서조차 저 역시 걱정과 긴장 아닌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쯤에 혹시나 성적이나 점수가 떨어졌다고 실망하는 고3 학생들이 많이 있을테지만, 절대 실망하지 말고, 틀린 것을 확인하여 메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에 들러주시는 모든 학생들이 좋은 점수를 받기를 기대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자대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해미면 석포리 사서함 384-15호 수송대대 일반중대 이병 이재성
 (우)356-828



2009.10.26